전통과 역사가 있는 회사

금마무역 주식회사는


1979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베이커리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금마무역 주식회사는 독일, 프랑스, 이탈리아, 스위스, 캐나다, 일본 등 세계 각지의 베이커리 명품 브랜드사와 협력하여 국내 특급 호텔, 백화점, 교육기관, 국내 유수의 베이커리 전문점, 양산공장, 준 양상공장에 베이커리관련 설비 제공 및 시스템 설계를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.

 금마무역 주식회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해외 엔지니어들과의 기술 교류, 현대 베이커리 문화의 끊임없는이해를 통하여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습니다.

품질에 대한 고집과 노력

대표인사말


금마무역 주식회사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일념으로 1979년 창립하여, 유럽, 아시아, 미주 등 전세계의 고품질의 선진기계들을 수입제공하는 것이 곧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경영해왔습니다.
 70~80년대 대한민국 베이커리 산업의 초창기 시기 시절, 고려당, 뉴욕제과, 크라운베이커리, 썬메리 등의 회사들과 협력관계를 이루어 품질 좋은 기계들을 납품했습니다.
 그 후 파리크라상, 뚜레주르 등 누구나 들으면 아는 베이커리 체인은 물론이며, 롯데호텔, 프라자호텔, 조선호텔, 신라호텔, 인터콘티네탈호텔 등의 세계적인 호텔에도 납품하며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.
 40 년 동안 베이커리 사업에서 축적해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, 최고의 기계들만 수입해 왔습니다.

       
저렴하지만 잦은 고장으로 고생하시겠습니까?
      품질좋은 기계와 빠른 AS로 보답하겠습니다. 믿어보십시오.
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대표           문   병   욱  

2대 경영으로 젊은 감각이 더해짐으로 더욱 새로워진

회사 비전


모든 것이 새로워지고 빠르게 생겨나고 또 빠르게 없어지는 지금.
고집스럽게 이어오던 품질에 대한 노력, 그것에 새롭고 젊은 감각을 더하려고 노력중입니다.
 SNS를 통해 모든 정보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. 인스타그램, 블로그를 통해 객관적인 자료 뿐만이 아니라, 다각도에서 우리의 기기들을 미리 경험해 볼 수있습니다.

 우리는 직접적인 만남을 통하지 않고서도 서로 신뢰를 가지고 사업을 진행시킬 수 있으며, 모든 파트너 쉽을 좀 더 쉽고 빠르게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습니다.
젊고 재능있는 창업자들이 쉽게 질문하고 대답을 얻을 수 있으며, 거래처와 연락하는 것이 더이상 어렵고 불편한 일만이 아닌 친구같은 파트너 쉽으로 24시간 편한 마음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또한 즉각적으로 모든것에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.

수 입 브 랜 드


Call us now

Mobile phone.  +82 010 8463 4769

Come visit us
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174
경기도 하남시 대성로 69번길 71

Send a message

E-mail. ghorse@empas.com
Inquiries. goldenhorse6982@gmail.com